기차 속에서도 건널목에서 손을 흔들어주는 아이들과 눈을 맞출 수 있고.
가짜뉴스와 엉터리 억지 주장을 판별해 내고 이길 수 있는 것은 역사 해석을 자의적으로 하지 못하도록 만드는 정확한 팩트 확인과 논증이다.이 1시간 노려라더 중앙 플러스AI 프렌즈고양이 사진 올리고 돈 번다‘힐링 음악 유튜버 되는 법남편 빼고 상속하고 싶어AI로 유언장 써봤다.
여당 일각에서 주장하는 1921년 자유시 참변(소련 적군에 의해 우리 독립군 다수가 몰살당한 사건)에 홍 장군이 직접 관여했는지 여부와.그러니 시시비비를 가리는 일이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그렇다고 방관만 하고 있을 수도 없는 노릇이다.
‘싸움을 위한 싸움을 하더라도 룰은 있는 법이다.이런 풍토에 대한 근본적인 수술 없이는 진영 맹목적 추종자들이 탐욕스러운 여야 정치인들이 몰고 다니는 대로 끌려다닐 수밖에 없다.
홍 장군이 1927년 소련 공산당에 입당한 이후 실제로 어떤 행위를 했는지를 정확히 입증해야 할 것이다.
어차피 팩트와 관계없이 맞붙어 싸울 것이기 때문에.정치권에서 20여년 뒤에나 올 파국이라고 외면하는 동안 갈등의 골은 깊어만 간다.
김창우 사회·디지털 에디터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정치 생명을 걸고 밀어붙인 연금개혁안이 지난 1일부터 시행에 들어갔다.90년대생 ‘국가공인 폰지사기 불신 세대갈등 봉합할 정치권 결단 필요 같은 날 우리나라 국민연금 재정계산위원회는 현재 9%인 보험료를 12~18%로 올리는 등의 시나리오 18가지를 제시했다.
기금이 떨어지면 매년 거둬서 나눠 주는 부과방식으로 바꿀 수밖에 없다.1988년 도입된 국민연금은 지금까지 1300조원을 거둬 300조원을 연금으로 지급했다.